Skip to the content

‘NATE 포토 트루맨쇼 콘테스트’ 진행

– 응모자 중 10명 선발, NATE에서 일상생활 사진 생중계
– 최종 선발자 3명에게 KBS인터넷 소속 연기자 활동 기회
– 8월 17일까지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한 자신의 사진 접수

휴대폰에 장착된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무선인터넷으로 응모, 숨겨진 자신의 끼를 맘껏 보여주면 연기자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세계 최초의 모바일 가수인 ‘노을’을 등장시킨 바 있는 SK텔레콤이 이번에는 휴대전화 카메라를 이용해 ‘모바일 연기자’를 선발해 데뷔시킬 계획을 밝혀 화제다.

SK텔레콤은 다음달 17일까지 자사의 무선인터넷 포털인 NATE를 통해 휴대폰 카메라나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투표와 전문가 심사 등 선발 절차를 걸쳐 ‘NATE 포토 트루맨쇼’ 주인공 10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NATE 포토 트루맨쇼’는 주인공의 24시간을 휴대폰을 통해 NATE 이용자에게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사진 생중계로서, ‘백수 탈출기’, ‘다이어트 비법’, ‘스타 매니아의 일일보고서’ 등 출연자들이 자신만의 주제를 정해 매일 24장의 사진을 일기와 함께 공개하게 된다.

‘NATE 포토 트루맨쇼’ 주인공으로 선발되는 ‘트루맨’ 10명에게 KBS인터넷㈜ 소속 예비연기자 자격과 함께 방송출연을 위한 무료교육이 제공되며 이들 중 3명에게는 KBS인터넷㈜ 소속 연기자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NATE 이용자는 주인공들이 다양한 형태로 촬영해 올린 일상생활을 보고 추천을 통해 최종 선발자를 뽑는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가나 조언의 글도 남길 수 있어 주인공과 관객간의 양방향 의사소통도 가능하다.

한편, 연기자를 선발하는 ‘NATE 포토 트루맨쇼 콘테스트’와 함께,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해 재미있는 모습이나 상황을 포착해 응모한 고객들 중 NATE 이용자의 투표에서 일일 최다 득표한 1명에게는 매일 디지털카메라1대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재미있는 콘테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NATE 포토 트루맨쇼’는 짐 캐리 주연의 매스미디어 비판 영화 ‘트루먼쇼’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으며, ‘NATE 포토 트루맨 쇼’ 중계는 9월부터 11월까지 90일간 펼쳐질 예정이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촬영 후 *4700을 눌러 ‘마이앨범’에 저장한 뒤 휴대폰으로 NATE에 접속해 ‘메일포토채팅미팅->포토->트루맨쇼’ 순으로 접속한 뒤 응모분야, 제목, 내용을 입력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NATE포토 홈페이지(photo.N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