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PEED011「Cool Summer Festival」개최

– 해운대, 경포대 해수욕장에 7월26일부터 12일간 쌈바로 꾸민 해변마련
– SK텔레콤 고객이면 비치파라솔,해양레포츠,해변공연 등 무료 이용 가능
– NATE 및 JUNE 체험관에서 첨단 서비스도 경험

SK텔레콤은 SK텔레콤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해변축제 『Cool Summer Festival』행사를 7월26일부터 8월6일 까지 부산 해운대와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에서 12일 동안 개최한다.

SK텔레콤은 SK텔레콤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해변축제 『Cool Summer Festival』행사를 7월26일부터 8월6일 까지 12일 동안 부산 해운대와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Cool Summer Festival』행사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분위기를 동시에 느끼도록 도발적이면서도 열정적인 쌈바로 대변되는 “브라질 리오 카니발” 축제 분위기 연출하여 해변에서 공연 및 각종 게임과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의 유무선통합 인터넷서비스인 NATE와 최첨단IMT-2000 서비스인 JUNE을 체험할 수 있는 IT체험의 장도 마련한다.

행사장에 내방한 모든 SK텔레콤 멤버쉽 고객에게 무료로 해수용품 및 비치타월을 대여하고 음료수를 제공하며, 수상스키, 바나나보트 등 수상레포츠 서비스도 이벤트 참여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쌈바 스테이지를 중심으로 한 쌈바 댄스 컨테스트 및 전유성 개그 콘서트 팀의 공연과 인디 락밴드의 콘서트도 열리며, 축제 행사 이외에도 단말기 무료 A/S 센터와 무료 충전기 시설을 운영하여 피서지에서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최대한 줄여줄 방침이다.

한편 마케팅 전략본부장 이석환(李錫煥)상무는 “이번 행사는 휴가 성수기에 피서지에 오신 고객들에게 쌈바 축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제공으로 기존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만족도를 제고하는 차원에서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