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3D입체 벨소리』 서비스 개시

– 음향만으로 원근감과 방향감까지 표현 가능한 64화음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
– 최신음악과 각종 음향은 물론 금연벨/다이어트벨 등 주제별 벨소리까지 입체화

SK텔레콤이 NATE를 통해 음향만으로 원근과 방향까지 표현 가능한 『3D입체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를 2일부터 개시한다. 사진은 고객이 『3D입체 벨소리』로 구현된 최신가요를 다운받아 이용하는 모습

SK텔레콤이 NATE를 통해 음향만으로 원근과 방향까지 표현 가능한 『3D입체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를 2일부터 개시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3D입체 벨소리』는 64화음으로 구현한 음악과 음향, 음성을 특수하게 설정된 음원과 볼륨 차이를 이용해 두개의 외장스피커로 표현하여 한 개의 스피커로는 나타낼 수 없었던 거리감과 방향감을 소리만으로 구현한 벨소리 컨텐츠이다.

SK텔레콤은 이 서비스를 통해 총200여곡의 최신 음악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고객들이 원하는 벨소리 내용을 주제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금연/금주벨, 음주운전 금지벨, 다이어트벨 등 ’캠페인벨’ 메뉴를 신설했으며 곧 모바일 노래방과 게임 등 기타 컨텐츠용 음향에도 3D효과를 적용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NATE에 접속해 ’4.뮤직/그림/영화->7.마이벨->3.3Dsound효과벨’을 클릭해 원하는 곡을 선택하면 되고, 다운로드 한건당 4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현재 『3D입체 벨소리』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기는 외장스피커가 2개씩 탑재된 삼성SCH-E250과 팬텍&큐리텔의 S-1200 모델 등 총2종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