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성공취업 프로젝트』이벤트 실시

– NATE 취업정보 이용자 중 50명 선정 취업캠프 초청 및 취업기회 부여
– 리크루트, 인크루트 등 4개 취업정보 사이트의 내실있는 정보 제공

SK텔레콤은 6월 27일부터 7월 12일까지 취업정보 컨텐츠인 ’맞춤취업알리미’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취업캠프 참가기회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성공취업 프로젝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1박2일의 취업캠프 행사’와 ’경품제공 행사’의 두가지로 구성되며, 취업캠프에 초청될 50명의 당첨자는 각종 취업특강과 개인별 취업상담, 면접 클리닉을 참여한 후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작성해 평가받는 등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행사장엔 SK텔레콤 무선인터넷 분야 파트너 업체의 채용관계자도 참석해 캠프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즉석 채용행사도 가질 예정이며, 동시에 진행될 ’경품제공 행사’를 통해서는 총296명을 선정해 최신 핸드폰, MP3플레이어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은 NATE에 검증된 취업정보 사이트인 리크루트, 인크루트, 잡링크, 잡코리아의 통합된 취업정보를 한꺼번에 검색할 수 있는 ’SPEED취업검색’과 ’맞춤취업알리미’ 서비스를 지난 24일부터 개시했다고 덧붙였다. ’맞춤취업알리미’는 이용자 자신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취업사이트의 신규등록 정보 중 본인이 선택한 조건에 맞는 취업정보를 SMS를 통해 알려 주는 서비스이며, 이중 마음에 드는 회사의 취업정보를 상세검색한 이용자는 모바일을 통해 해당 취업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이력서를 원하는 회사에 바로 보낼 수 있다.

이와 관련 이성호 SK텔레콤 컨텐츠 사업팀장은 “향후 구직자들에게 꼭 필요한 입사지원마감일 통보 기능도 추가로 제공해 더욱더 취업 서비스의 내실을 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성공취업 프로젝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NATE에 접속해 ’7.뉴스학습생활예매->4.성공취업/연봉->3.맞춤취업알리미’에서 ’맞춤취업알리미’를 신청하면 되고, SMS를 통해 받은 취업정보를 상세검색할 때마다 건당 50원씩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