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모바일 광고『네이트 애드모아(Ad MoA)』 세계 최초 상용서비스 개시

– 가입후 한달 동안 문자메세지 50건/무선인터넷 통화료1,000원 무료 혜택

SK텔레콤이 9일부터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제공되는 멀티미디어 모바일 광고 『네이트 애드모아』의 상용서비스에 나섰다.

『네이트 애드모아』 서비스는 가입고객을 성별과 연령/지역/멤버쉽 등 유형별로 분류해 차별화된 동영상 광고와 생활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PUSH형 멀티미디어 광고 서비스로 단말기 대기화면과 NATE접속/종료화면, 전원 ON/OFF화면 등 총7개 화면을 통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되는 다양한 광고를 제공하게 된다.

SK텔레콤은 이 서비스 가입고객에게 5초~10초 정도의 최신 멀티미디어 광고를 무료로 전송하는 것은 물론 서비스 가입 후 최초 1개월 동안 문자메시지 50건과 1,000원 상당의 무선인터넷 통화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가입고객은 삼성전자, GM대우, 코카콜라 등 12개사의 광고를 처음 다운로드 받을 때 각 광고주로부터 100원 상당의 NEMO도 받을 수 있어, 향후 MoA고객만을 위한 정기 이벤트와 모바일 쇼핑 할인혜택까지 제공되면 『네이트 애드모아』서비스의 가입자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기대했다.고객이 신청한 상품의 동영상 광고는 오전2시~9시 사이에 자동으로 단말기로 다운로드 되며, 한번에 최대3개의 광고까지 순차적으로 보여주는 기능과 광고화면 실행중에 핫키를 눌러 해당 상품의 무선홈페이지로 직접 접속하는 기능까지 지원된다.

이와 관련 SK텔레콤 커머스 사업팀장 이진우 부장은 “『네이트 애드모아』 서비스가 고객에겐 각종 혜택과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광고주에겐 자사광고의 노출 통계를 관리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한다”며 “윈-윈 효과를 노릴 수 있는 이번 서비스가 타겟마케팅의 대표적인 도구로서 고객들의 생활속에 자리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트 애드모아』서비스에 가입하려면 NATE에 접속해 ’8.광고/NATE Air채널->③다다익선MoA’을 클릭하면 되고, 『네이트 Ad MoA』 홈페이지(http://moa.nate.com)와 SK텔레콤 고객센터/대리점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현재 『네이트 애드모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기는 ’모토로라 V710/730/740, MS100/150’과 ’삼성 X750,V330’, SK텔레텍의 IM5300/6200’과 ’팬텍&큐리텔E200’등 총 10여종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