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컬러링 플러스』서비스 실시

– 컬러링 앞에 개성있는 멘트나 음성을 설정
– text 음성 변환 및 ARS 활용한 자기 목소리 녹음 가능
– Web 상에서는 다양한 음성 변조 기능 제공

SK텔레콤, 컬러링플러스, 컬러링서비스, 연결음서비스,

SK텔레콤은 28일 나만의 목소리 녹음으로 새로운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컬러링 플러스』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28일 컬러링 앞에 자신의 목소리 또는 전문 성우의 음성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컬러링 플러스』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컬러링 플러스』서비스는 사전에 등록한 멘트를 통화 연결음이 나오기 전에 발신자에게 들려 주는 서비스로서, 통화연결음 최초 6초간 개인화 된 멘트를 들을 수 있고, 6초 이후에는 컬러링이나 일반 통화 연결음을 들려준다.

특히, 고객이 text로 등록하면 음성변환엔진을 이용해 쉽게 음성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본인이 직접 자기 목소리를 녹음할 수도 있다. 또한, 보이스 이모티콘을 활용하면 재미있는 음성 효과를 넣을 수 있고, Web(www.nate.com)상에서는 음성 변조 기능까지 제공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컬러링 플러스』서비스를 이용하려면 ①ARS(011-200-1004)를 통해서 자기 목소리 멘트를 녹음하거나 ②문자메시지(011-200-1004)를 작성해 전송하거나 ③유무선 NATE를 통해 text를 직접 설정하면 된다.

한편, SK텔레콤은 『컬러링 플러스』서비스를 7월 말일까지 월정액 및 정보이용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올해 말까지는 가입시 월정액을 무료로 한달간 사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월 500원의 정액료를 포함해, 녹음 방법에 따라 무선인터넷 NATE, SMS, ARS는 건당 200원의 정보이용료가, Web을 이용할 경우에는 3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