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컴팩트형 NATE Drive 출시

– 저가의 보급형 Kit 출시로 텔레매틱스 대중화에 기여
– 주소로도 목적지 설정하고 교차로에서는 지도로 안내

SK텔레콤, 컴팩트형NATEDrive, NATEDrive, 텔레매틱스대중화

SK텔레콤이 제공하는 Navigation 서비스인 NATE Drive를 컴펙트형 NATE Drive KIT 세트를 이용하는 모습

SK텔레콤은 보다 강화된 기능과 저렴한 가격의 컴팩트형 NATE Drive를 출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컴팩트형 NATE Drive는 기존에 별도로 장착해야 했던 Navigation KIT, 단말기 거치대, GPS 안테나를 일체형으로 통합한 것으로, 장착시 차량 내부의 공간 활용을 개선함과 동시에, 가격도 10만원 이하로 대폭 낮춘 보급형 Navigation 서비스이다.

또한, 컴팩트형 NATE Drive는 화살표로만 방향을 안내하던 기존의 Turn By Turn 방식을 업그레이드하여, 교차로에서는 상세지도로 길안내를 하는 Full Map 방식이 채택되었으며, 전국 번지도(番地圖)가 반영되어 목적지의 주소로도 길안내 설정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의 솔루션사업본부장인 임규관 상무는 “이번 컴팩트형 NATE Drive의 출시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NATE Drive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텔레매틱스 서비스의 대중화가 한층 앞당겨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컴팩트형 NATE Drive는 전국 SK텔레콤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전문업체에 의뢰하지 않고 이용자가 직접 장착할 수 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이동전화는 LG-SD230, LG-SD9230, LG-SD330 이며, 올해말까지 전 제조사에 걸쳐 35개 이상의 기종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