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NATE 통해 김중만작가 사진전 개최

– 무선인터넷으로 유명 작가의 사진을 전시하는 최초의 모바일 작품전
– 기존 작품 포함 휴대폰용으로 별도 작업한 정물사진 등 60여 작품 제공

SK텔레콤은 12일부터 무선인터넷 네이트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사진작가 중의 한 명인 김중만 작가의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바일 사진전은 유명 사진작가의 사진을 휴대폰에서 다운받아 본다는 점 뿐만 아니라, 사진 위에 여러가지 이미지를 덧붙여 작업한 기존의 사진 서비스들과는 달리 별도의 이미지 작업 없이 원본 상태로 제공되어 사진고유의 느낌을 그대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그동안 휴대폰 배경화면 서비스의 주요 타겟인 10대 외에 20~30대 고객들에게도 새로운 서비스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모바일 작품전의 전체적인 구성은 오프라인 전시회에서 6,000명 이상의 관람객을 동원했던 아프리카 여정 사진집에 포함되어 있는 아프리카 배경의 동물과 풍경사진 20여종을 비롯, 김중만 작가가 모바일 서비스를 위해 별도로 작업한 꽃사진, 정물사진 20여종, 그리고 작가의 작품세계가 엿보이는 모노톤의 인물사진 20여종이 제공될 예정이다.

프랑스의 유명 패션잡지 <보그>, <엘르>에서 프리랜서로 활동하면서 프랑스 ’오늘의 사진작가’에 최연소로 선정 되었던 김중만 작가는 국내에서는 스타일리쉬한 패션 및 연예사진, 순수 사진작품을 위주로 활동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한국의 대표 사진작가이다.

총 60여개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모바일 작품전은 무선인터넷 NATE 접속 → <2. 그림/포토/스타/캐릭터> → <5. 포토배경화면> → <1. 김중만 사진초대전>에서 제공되며, 초기 60여 작품 외에도 향후 개인전 형식의 새로운 사진작품이 지속 제공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