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스포츠 파노라마』인기 폭발

-스포츠 뉴스 조회수 전월 대비 200%이상 증가한 일평균 40만건 상회
-5월 9일까지 ‘스포츠★익사이팅’ 이벤트 펼쳐 총120명 고객에 경품 제공

코리안 메이저리거의 활약이 연일 지면을 장식하면서 SK텔레콤이 NATE를 통해 제공중인 종합 스포츠 뉴스 서비스 『스포츠 파노라마』의 조회수가 급증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최희섭과 서재응, 봉중근이 최고의 활약을 보인 18일 『스포츠 파노라마』의 조회수가 전월대비 200%이상 증가한 일평균40만건을 상회했다며 휴대폰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뉴스를 조회하는 고객의 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 뉴스 조회가 급증하는 주요 원인은 SK텔레콤이 4월초 신설한 『스포츠 파노라마』서비스가 각 종목별로 스포츠 뉴스를 조회하던 방식에서 탈피해 모든 종목의 뉴스와 소식을 한곳에 모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편집했기 때문이다.

『스포츠 파노라마』의 메뉴는 2003프로야구, 메이저리그, 2003CU@K리그, 해외축구 등으로 구성되며 각 종목별 스케쥴과 속보, 국내·외에서 활동중인 스포츠 스타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현재 진행중인 경기상황을 PUSH방식의 SMS로 전송해주는 ’알리미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SK텔레콤은 5월9일까지 『스포츠 파노라마』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120명을 추첨해 디지털카메라, 나이키트레이닝화,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스포츠★익사이팅’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스포츠 파노라마』를 이용하려면 NATE에 접속해 ’5.스포츠운세만화->1.스포츠플라자->1.스포츠파노라마’를 클릭하면 되고, ’★알리미서비스’를 신청하면 30일간 원하는 5개 스포츠 종목의 뉴스를 실시간 SMS로 받아볼 수 있다.『스포츠 파노라마』는 조회할 때마다 건당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고, ’★알리미 서비스’는 월2천원의 정액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