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모바일 솔루션 사업공모 실시

– 최우수 제안에 2천만원 등 총 7천 5백만원의 개발 지원금 지급
– 공식적인 접수 창구 개설 및 투명한 평가 기준 도입
– 채택된 제안에 대한 사업화 지원 등으로 제안 활동 활성화 기대

SK텔레콤은 우수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고 사업파트너들의 제안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솔류션 사업 공모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사업 공모 행사는 기존에 실시해 오던 사업제안의 창구를 공식화하고, 기존의 비즈니스 파트너에 집중되어 있던 제안 주체의 범위를 확장하여 더욱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접수된 제안서들은 시장성 및 수익성, 기존 사업과의 연관성 및 사업 확장성, 기술의 독창성 및 서비스 차별성, 운영 경험 및 마케팅 능력 등을 고려한 공정한 기준에 의해 평가되며, 최고 우수상 2,000만원(1건), 우수상 1,000만원(2건), 장려상 500만원(5건), 아이디어상 100만원(10건) 등 총 7500만원의 개발 지원금을 지급한다.

SK텔레콤 솔루션 사업본부장 임규관 상무는 “이번 행사는 기존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사업 제안 프로세스를 더욱 강화하고, 미래 신성장 동력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공식적 창구를 마련한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공모 행사의 대상은 모바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거나 구상중에 있는 BP(Business Partner), CP(Contents Provider) 및 솔루션 제공 SI업체 등의 법인이며, 응모영역은 ▶ Mobile Office, Fleet Management 등 B2B(B2B2C) 관련 솔루션 분야, ▶ Telemetry, Vending Machine 등 원격제어를 활용한 M2M(Machine2Machine) 솔루션 분야, ▶ Navigation 등 위치기반서비스를 응용한 Telematics 솔루션 분야, ▶ 기타 모바일 솔루션을 활용한 모든 사업분야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사업 제안 처리의 공정성 및 효율성 향상을 위해 솔루션 사업 제안의 공식 On-Line 채널(www.ok-nate.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의 응모도 이 웹사이트를 통해서 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