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TL 글로벌 게스트 하우스 운영

– 런던, 파리, 로마, 뮌헨, 인터라켄 등 유럽 5개 도시 숙박 제공
– 14일부터 TTL 홈페이지 통해 선착순 1차 예약 신청 접수

SK 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TTL고객의 국제경쟁력과 글로벌 마인드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TTL글로벌 게스트 하우스’ 1차 예약신청을 14일 오전 11시부터 TTL PlayOn에서 선착순 접수한다고 밝혔다.

‘TTL글로벌 게스트 하우스’는 해외 배낭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유럽 5개국에서 TTL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8월 17일까지 48일간 무료로 제공하는 숙박 서비스이다.

올해로 시행 3년째를 맞는 ‘게스트 하우스’는 영국 런던,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 독일 뮌헨, 스위스 인터라켄 등 유럽 주요 5개 도시에서 각 1개 씩 총 5개의 호텔로 구성되며 약 1천200개 객실이 최소 2천 명 이상의TTL고객에게 제공된다.

만 18세 이상의 TTL 요금제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TTL글로벌 게스트 하우스’를 예약하기 위해서는 TTL PlayOn (www.TTL.co.kr)에 접속, 이용하고자 하는 지역과 날짜를 한 도시 당 최대 2박씩 3개 도시를 선택하면 되고, 여행을 함께 할 TTL 고객 1명을 추가로 등록할 수도 있다.

SK텔레콤은 숙소 뿐만 아니라 유럽 배낭여행에 필요한 각종 유용한 정보와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번 1차 예약 신청에 이어 5월과 6월에 두 차례 더 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