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행운 뉴스 이벤트 실시

– 30일까지 뉴스 컨텐츠 이용고객 중 추첨 통해 경품 제공

SK텔레콤은 30일까지 자사의 무선포털인 NATE에서 뉴스 컨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이라크전 발발을 계기로 블룸버그와 아시안월스트리트저널 등 외신을 통해 전세계로 소개된 바 있는 SK텔레콤의 NATE뉴스 서비스는 일 평균 10만건 정도의 접속 수를 보이다 전쟁이 시작된 3월 20일 이후에는 25만~50만 건으로 급속하게 늘어났다.

이를 계기로 SK텔레콤은 뉴스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무선인터넷 대표 컨텐츠로 육성하기로 하고 이용고객 증가에 따른 사은 행사인『행복뉴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뉴스 컨텐츠 강화를 위해 NATE에 접속해 뉴스를 조회하는 기존 방식과는 달리 먼저 컨텐츠 구동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면 실시간 뉴스를 볼 수 있는 ’ⓜ뉴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스는 월정액(700~천원)을 내면 별도의 정보이용료 부담없이 실시간뉴스를 무제한 검색할 수 있는 다운로드형 컨텐츠로, 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동전화로 NATE에 접속, ’7.뉴스/학습/생활/예매 ▶ 1.뉴스/날씨’ 순으로 선택하면 된다.

또한, ⓜ뉴스나 실시간 속보의 제목이나 본문에 ’행복마크(♥)’가 있는 뉴스를 본 고객들 중에서 총 106명을 추첨해 17”LCD모니터, X-BOX, SK상품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http://phone.nat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1999년 12월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뉴스 서비스를 실시한 이래 이용자 수가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이번 이라크 전쟁을 통해 무선인터넷 뉴스 서비스가 확고한 정보전달 매체로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