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청소년 전용 ‘팅 버디’ 요금 출시

– 팅/아이니 고객간 통화료 50% 할인, 컬러링 월 이용료 무료
– ‘팅 버디’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스승의 날 이벤트도

SK텔레콤은 2일부터 청소년 고객을 위한 새로운 요금제인 ’팅(ting) 버디’와 ’팅 버디 세이브’를 출시하고 이 요금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스승의 날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팅 버디 요금제의 가장 큰 특징은 문자메시지 이용량이 많은 청소년들의 통화특성을 반영해 10대 전용 요금인 ’팅’ 또는 ’아이니’ 고객간에 문자메시지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팅/아이니 고객간의 통화료를 50% 할인해 주고, 컬러링 서비스 월 이용료(900원)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요금상품이다.

팅 버디 요금은 기본료 16,000원에 음성 무료통화 420도수(70분 상당)와 데이터 무료통화 500패킷이 제공되고, 팅버디 세이브요금은 기본료 13,500원에 음성 무료통화 300도수(50분 상당)가 제공된다. SK텔레콤은 새 요금제 출시에 맞춰 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팅 버디 요금제로 가입하거나 변경한 가입자 중 NATE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을 추첨해 ’팅 Every버디 페스티벌’ 이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팅 Every버디 페스티벌’ 이벤트는 강호동, 빈, 유민등 ’천생연분’ 출연진이 직접 당첨자의 학교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갖는 ’버디와 천생연분’과 선생님과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팅 홈페이지(www.011ting.com)에 응모하면 당선자와 선생님에게 스승의 날에 맞춰 선물을 제공하는 ’버디와 티쳐픽쳐’ 행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동전화로 NATE에 접속, ’이벤트a’팅 Every버디 페스티벌’ a’버디와 천생연분’순으로 접속하면 되고, 응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 X-BOX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