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NATE 『뮤직상영관』 서비스 개시

– 벨소리, 컬러링, 노래방, 뮤직비디오 등 음악관련 컨텐츠 한번에 제공
– 31일까지 ’올인’과 ’러브레터’ 컨텐츠 이용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SK텔레콤은 10일부터 NATE를 통해 벨소리, 컬러링 등 음악관련 컨텐츠를 특정 주제별로 묶어 제공하는 신개념 음악컨텐츠 『뮤직상영관』을 오픈한다. 사진은 고객이 『뮤직상영관』을 통해 드라마 ‘러브레터(MBC)’와 ‘올인(SBS)’의 음악컨텐츠를 이용하는 모습.

SK 텔레콤은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고객들이 좋아하는 음악관련 컨텐츠를 드라마, 영화, 가수 등의 주제별로 묶어 제공하는 신개념 음악컨텐츠 『뮤직상영관』을 1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뮤직상영관』은 인기가수, 시청률이 높은 드라마, 최신 영화 등 매월 특정 주제를 선정해 음악관련 컨텐츠를 통합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뮤직포털형 컨텐츠이다

이 컨텐츠를 사용할 경우 고객들은 좋아하는 가수나 드라마의 노래를 다운받기 위해 마이벨, 컬러링 등 각각의 메뉴로 접속해야 했던 불편함 없이 『뮤직상영관』에 접속해 한곳에서 원하는 음악만을 찾아 나만의 휴대폰을 꾸밀 수 있게 된다.

이밖에도 『뮤직상영관』에선 휴대폰을 열 때 동영상 화면과 함께 음악소리가 나는 새로운 컨텐츠 ’모바일오르골’, 단말기로 직접 벨소리를 만들거나 변경할 수 있는 ’뮤직TOY박스’등도 제공 된다.

한편 『뮤직상영관』의 첫번째 주제로 최근 인기있는 드라마 ’러브레터(MBC)’와 ’올인(SBS)’을 선정해 배경음악, 마이벨, 컬러링 등 음악컨텐츠를 제공하는 ’올인vs러브레터’를 개시했다.

3월31일까지 제공되는 ’올인vs러브레터’는 시청률 상위를 겨루는 인기 드라마라는 점을 감안해 두 드라마의 관련 컨텐츠 다운로드 수를 집계해 경쟁하는 방식의 새로운 이벤트를 아울러 시작했다.

두 드라마의 컨텐츠를 한번이라도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벤트 종료기간인 31일까지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180명에겐 해외여행권, 최신형 휴대폰,사운드트랙CD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뮤직상영관』을 이용하려면 무선인터넷NATE에 접속해 <4.뮤직/그림/포토>를 선택해 <1.올인vs.러브레터>를 클릭하면 되고, 특히 일부 인기 컨텐츠의 경우 오전6시부터 낮12시까지는 『뮤직상영관』 정보이용료에 조조할인 개념을 적용해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