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신규가입 정지기간 만료로 정상영업 재개

– 21일부터 전국 영업망에서 011, 017 신규가입 가능
– 1월말까지 신규가입 전고객에 사은선물 제공 이벤트

 

SK텔레콤은 30일간의 신규가입 정지기간이 끝나는 21일부터 전국 영업망에서 일제히 정상영업을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SK텔레콤의 정상영업 재개와 더불어 이동전화 3사 가운데 가장 먼저 30일간 중단됐던 011, 017에 대한 이동전화 신규가입이 완전 정상화된다.

SK텔레콤은 지난 1개월간 011, 017 가입을 기다려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1일부터 2003년 1월말까지 신규가입 고객이 신청할 경우, 대형 모피인형, 명품 가죽가방, 가죽 다이어리, 콜럼비아 백팩 등 4가지 품목 가운데 하나를 선물로 제공하는 ‘011, 017만의 해피 뉴이어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SK텔레콤은 신규가입 정지기간 중 해지가입자를 11만5천여명으로 잠정집계하고 있으며, 이는 평월 평균 해지가입자 20만명의 절반을 조금 넘는 것으로서 신규가입이 정상적인 경우 발생하는 해지 후 재가입 숫자가 빠진 데 따른 것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신규가입 정지 기간중에 신규가입 전산망을 아예 차단하고, 영업망의 출고가 이하 판매를 감시하는 자체 시장감시단을 운영하는 등 불편법 영업행위 방지에 총력을 기울여 시장안정화에 주력해 왔다.

SK텔레콤은 정상영업 재개 후에도 출고가 이하 판매 방지를 위한 시장감시단을 그대로 운영하고, 위반 대리점에 대한 제재조치를 계속하는 등 시장안정화 조치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규가입 정지기간중에 실시했던 A/S 신청 고객에 대한 중고 단말기 무상 대여 서비스도 현행대로 유지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