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Green Map 대장정 2004』

– 10박 11일간, 전국 연안의 환경 현장을 찾아 환경 캠페인 펼쳐

 GreenMap대장정2004, GreenMap, 2004대장정, 전국환경탐사캠페인,

SK텔레콤 김신배 사장(가운데)과 명예단장 고철환 교수(오른쪽)가 『SK텔레콤 Green Map 대장정 2004』발대식에서 참가자들과 함게 발도장을 찍으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SK텔레콤은 8월 9일 본사 21층 강당에서 『SK텔레콤 Green Map 대장정 2004』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SK텔레콤과 녹색연합이 공동으로 주관하며 환경부와 해양수산부가 후원하는 전국 환경탐사 캠페인으로, 8월 9일부터 8월 19까지 10박 11일간 진행되는데 환경 문제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 확산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인터넷 신청자 중 선발된 지원자 60명과 녹색연합 전문가, 지역별 환경전문가 등 1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속초ㆍ강릉ㆍ울진ㆍ부산ㆍ남해ㆍ여수ㆍ순천ㆍ고창ㆍ부안ㆍ대천ㆍ태안ㆍ강화 등 우리나라 연안의 환경이슈 현장을 방문해, 시민 환경캠페인과 해변 정화활동을 펼치고, 생태계 보전지역 탐방 등의 활동도 하게 된다.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4년째 추진되고 있는 본행사는 다양한 환경사랑활동을 통해 해안오염피해를 실제로 확인하고 알림으로써 환경보존의 실질적인 역할을 수행하고자 기획되었다. 활동기간동안 수집된 데이터는 실제 관련기관에서 사용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