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즉석식 전자복권 서비스 실시

– 주택은행 발행, 유선인터넷,휴대폰,PDA등을 통해 구입 가능
– 본인 인증위해 가입제 운영, 구입 및 당첨시 문자메시지 통보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이 유무선 인터넷 ‘NATE’를 통해 주택은행이 발행하는 무선인터넷 즉석식 주택복권인 ‘NATE 전자복권’을 16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NATE 전자복권’은 고객이 유선 인터넷(www.nate.com), 휴대폰, PDA등을 통해 즉석복권을 구입하고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기존의 직접 발행되는 즉석복권과 같은 6백만장을 발행하며, 1등 총당첨금이 2억원(5천만원 4매)을 비롯해 당첨확률도 32%로 동일하다.

1만원 이하의 당첨금은 회원가입시 생기는 가상계좌에 적립되어 복권구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1만원 이상의 고액 당첨금은 당첨 메시지 확인 후 주택은행에서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만 20세 이상의 성인만 이용할 수 있게 본인 인증을 통한 가입제로 운영되며, 1장당 5백원인 복권 구매대금은 요금고지서를 통해 청구된다.

작년 3월부터 주택복권의 추첨식 전자복권 서비스를 시작한 SK텔레콤은 작년 8월 또또복권 서비스를 추가하였으며, 현재 전자복권 서비스 가입자 수가 70만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5월 추첨식 주택복권 1등,2등 당첨자가 발생하여 4억2천만원의 당첨금을 받음으로써, 주택은행으로부터 복권명당으로 지정되기도 했다.

전자복권 서비스는 NATE 접속 후 9번 복권/쇼핑/예매를 선택후 1번 복권에서 1번 전자복권 선택 회원 가입후 가입비나 정보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