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모바일컨텐츠 공모전’ 수상작 발표

– 당선작에 총상금 1억 5천만원 지급하고 정식 CP 계약
– 컨텐츠 수상작은 11월 30일부터 무료로 다운로드 제공

SK텔레콤(대표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제1회 SK텔레콤 모바일 컨텐츠 공모전’의 수상작 51편을 선정하고 12일 수상식을 가졌다.

모바일 멀티미디어 컨텐츠에 대한 개발자들과 일반인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경쟁력 있는 CP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에는 지난 8월 2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총 300개 팀 1200여명이 응모했다.

이번 공모전은 SKVM과 GVM방식의 게임, 채팅, 응용분야 등의 컨텐츠를 공모하는 ‘마법사 부문’과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통한 뉴스, 영화예고,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의 동영상 컨텐츠를 공모하는 ‘멀티미디어 컨텐츠 부문’, ‘멀티미디어 VOD 부문’ 3분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응모작을 대상으로 4차에 걸친 심사결과, 마법사 부문 1등은 ‘마진가’ 팀의 ‘말 달리자’, 멀티미디어 컨텐츠 부문 최우수상은 최은종의 ‘즐거운 종이 접기’, 멀티미디어 VOD컨텐츠 부문 최우수상은 고세혁의 ‘Fruits’가 선정되었다.

선정된 작품은 11월30일부터 2주간 NAT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후에도 정식 CP로서 서비스 제공을 하게 된다.

SK텔레콤의 무선인터넷사업부문장 鄭萬源 상무는 “SK텔레콤은 앞으로 모바일 멀티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연례화해 CP에 대한 지원뿐 아니라 일반인들까지 무선인터넷을 쉽게 접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계기를 적극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