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011글로벌서비스 인터넷예약 개시

–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외 임대 로밍 서비스 신청 및 처리 가능
– 연간 10만 여 이용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 제공하게 돼

” 해외로밍, 365일 24시간 편리하게 신청하세요 ”

해외로 나가는 이동전화 고객을 위한 로밍 서비스 신청 방법이 더욱 편리해진다.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고객이 직접 인터넷을 통해 해외 로밍 서비스 신청 및 처리까지 가능하도록 하는 ’011 글로벌 서비스 인터넷 예약’ 시스템을 11월초부터 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011글로벌 서비스’는011고객이 자신이 사용하던 휴대폰 번호 그대로 전세계 120여 개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국제 로밍 단말기를 임대하여주는 서비스이다.

사이버 영업센터「011 e-Station(www.011e-station.com)」내 새롭게 구성되는 이번 ‘011 글로벌서비스 인터넷 예약’시스템을 통해 앞으로 해외 로밍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별도의 접수절차 없이 간편하게 예약 및 신청이 가능해지게 되었다.

특히 기존에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정해진 영업시간 내에 전화나 팩스로 신청하던 번거로운 과정 대신 365일 24시간 내내 실시간으로 예약 조회 및 처리까지 가능하게 되어 연간 약10여만 명의 이용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가 제공될 전망이다.

이번 ’011 글로벌 인터넷 예약’ 시스템은 011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011 e-Station」서비스에 가입된 고객은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011 e-Station」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011 e-Station」홈페이지 www.011e-station.com」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