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뮤직앨범』벨소리 서비스 인기

– 최신곡, 인기곡을 한번에 10곡씩 다운로드
– 다양한 장르의 벨소리 뮤직앨범 저렴하게 제공

“휴대폰 벨소리 이젠 앨범으로 받아요~“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 )이 지난달 중순부터 선보인 무선인터넷 n.TOP 벨소리 서비스인 “뮤직앨범”이 인기 바람을 타고 있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한곡씩 다운로드 받는 벨소리 서비스와는 다른 신개념의 서비스로,
가수별, 테마별, 순위별 등으로 분류된 벨소리를 10곡씩 묶어 한번에 내려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사용요금도 1poly 註1) 벨소리의 경우 앨범(10곡)당 1,000원, 4poly와 16poly는 1,500원으로 기존의 한곡씩 다운로드 받는 벨소리 서비스보다 저렴해 다운로드 건수가 하루평균 4천8백여건(9월말 기준)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서비스는 무선인터넷 n.TOP에 접속하여 “2.그림친구/마이벨 -> 1. 뮤직앨범”으로 접속하여 이용이 가능하고, 따끈따끈새앨범, Best of Best, KMTV음악차트, 인기GVM앨범, 인기가수모음집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다양한 형태의 앨범에서 벨소리를 골라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뮤직앨범을 GVM방식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운로드 받기 전에 벨소리 10곡의 제목을 보며 미리 음악을 들어볼 수 있고, 다운로드 후에는 한곡씩 단말기에 따로 저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註1) poly : 휴대폰의 벨소리를 만들어 내는 음의 수를 나타내며, 1 poly는 단음, 4 poly와 16 poly는 각각 4개와16개의 화음으로 벨소리를 만들어 낸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