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추석 연휴중 한국고속철도 이용고객 대상 무상점검/수리 서비스 실시

– KTX 열차 내 무상 A/S와 단말기 항균 클리닉, 무료 충전 서비스
– 열차 이용고객 대상 마술쇼 이벤트와 윷놀이 도구 등의 경품 제공

SK텔레콤은 오는 추석연휴 기간에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고속철도(KTX) 열차 내에서 단말기를 무상으로 점검하고 수리하는 ’고속철도로 떠나는 한가위 Rainbow AS Cafe’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속철도로 떠나는 한가위 Rainbow AS Cafe’는, 한국고속철도 열차 내에 A/S zone을 마련하고 도우미들이 직접 고객들의 단말기를 받아서 무상 점검 및 수리와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열차 내에는 단말기 항균 클리닉와 무료충전이 가능한 Cleaning zone도 운영되는데, 열차 운행중 도우미에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기만 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속철도를 이용하는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술쇼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여러 종류의 마술을 선보이며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기구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경부선과 호남선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고속철도로 떠나는 한가위 Rainbow AS Cafe’ 서비스는, 경부선과 호남선 상하행선을 포함하여 총 48회에 걸쳐 운영된다. 이와 관련 SK텔레콤 Mobile Device 본부장 김형근 상무는,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개통되어 처음으로 추석 귀향객을 맞이하게 된 KTX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회사의 이미지 또한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