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011 행복펀드’ 행사 실시

– 9월 10일~ 30일까지 고객 1통화당 1원씩 행복펀드 적립
– 행복줄 판매, 해피런닝 페스티벌, 행복엔탑 등 추가 모금행사
– 총 20여억원 적립예상, 소외계층 정보화 등 복지사업에 활용

그동안 소외계층 정보화 사업에 앞장서온 SK텔레콤이 이번에는 011 모든 고객과 함께하는 ‘011행복펀드’ 행사에 나선다.

이 행사는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이 고객과 함께 행복펀드를 조성하여 사회공익활동에 활용함으로써 행복을 함께 나눈다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이다.

9월 10일부터 30일까지 총 21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복펀드 행사는 기본적인 펀드조성 행사외에 추가적으로 펀드를 더 조성할 수 있는 보너스 펀드 행사도 마련되어 범국민적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행사 내용을 보면 기본펀드 행사에는 ▲행사기간동안 011 고객 1통화당 1원씩 적립하는 ’011해피콜’ 행사와 ▲고객이 행복 휴대폰줄을 구입하면 금액의 2배가 적립되는 ‘행복줄 판매’ 행사 ▲011고객 및 전 국민이 연예인과 함께 참여하는 ‘행복런닝 페스티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함께 추가적으로 ▲올 벼 수확량이 전년대비 10%이상 증가시 펀드를 적립하는 ‘행복기원펀드’ ▲행사기간중 박찬호 선수의 승리 횟수와 우리나라 LPGA 출전선수들의 우승횟수 당 펀드를 적립하는 ‘행복럭키펀드’ 등이 보너스 펀드로 마련되어 있다.

또 n.TOP에 행복펀드 참여 코너를 마련하여 행사기간중 총 참여수가 1만명이 넘을경우 SK텔레콤이 1천만원을 추가로 적립하는 ‘행복엔탑펀드’도 마련되어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약 20여억원 정도가 적립될 것으로 예상하며 이 적립금을 소외계층의 정보화 사업과 공동모금회와 연계한 사회복지사업 등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 SK텔레콤의 이시혁 프로모션팀장은 “011행복펀드 행사는 기존 기업들의 사회공헌 행사와는 차별화 된 범국민적 참여를 동원한 새로운 형태의 행사라는 점에서 향후 사회공헌 활동에 새로운 열기를 불어 넣을 수 있을 것 ” 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한해 동안 소외계층 정보화 사업등에 580억원 규모의 비용을 투자한 바 있으며 올해에도 장애청소년 등 소외계층을 위한 정보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