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7.0 대화면 실속형 ‘폰블릿’ 「갤럭시 W」3일 단독 출시

– 178mm(7”) 대형 HD TFT 적용 멀티미디어 특화폰…분할 화면 ∙ 팝업 플레이 기능으로 와이드 화면 활용도 극대화
– 출고가 499,400원…구매 고객 선착순 3만명 2개월간 ‘BTV 모바일팩’ 무료 제공, 6천명 추첨 차량용 거치대 증정 이벤트 실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영화, 스포츠, 인터넷 강의, 네비게이션 등 멀티미디어 컨텐츠에 특화된 실속형 ‘폰블릿(스마트폰 + 태블릿)’ 「갤럭시 W」를 3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W」는 한 손 그립이 가능한 최대 크기인 178mm(7”) 대형 화면을 갖추고 있으며,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출고가 499,400원의 합리적 가격에 음성통화와 멀티미디어 컨텐츠 감상, 네비게이션 등 스마트폰의 기능과 스케쥴 다이어리, 송장 관리 등 업무용 태블릿의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차별적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갤럭시 W」는 16:9 HD TFT의 디스플레이를 ‘가로 모드’와 ‘분할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대화면의 활용성을 더욱 높였다.

‘가로 모드’는 영상 시청중 다른 작업으로 전환시 일반 스마트폰처럼 세로로 돌려서 볼 필요가 없어 편리하며, ‘분할 화면’은 이메일, 메시지, 주소록, 플래너 등 화면을 두 개로 분할해 보여줘 효율적이다. 예를 들어, 플래너에서는 왼쪽 화면에 달력을, 오른쪽 화면에는 상세 일정을 보여주는 식이다.

아울러 ‘팝업 플레이’ 기능을 지원해 메시지 작성이나 인터넷 검색 중에도 동영상 재생 창을 띄워 시청할 수 있다.

「갤럭시 W」는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800만 화소 카메라, 3,200mAh 배터리, 16GB 내장메모리 등을 탑재했다. 또,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한 가죽 질감의 후면 커버로 프리미엄 디자인을 갖췄다.

「갤럭시 W」는 우선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오는 10일경에는 화이트와 레드 색상도 추가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단말 세움고정 기능과 카드홀더를 갖춘 전용커버를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3만명에게는 BTV모바일의 실시간 방송 및 VOD 다시보기 등 컨텐츠를 매일 2G내 무제한 이용(*2G 초과시 데이터 통신속도 제어. 별도 과금 없음) 할 수 있는 ‘BTV모바일팩’ 2개월 무료권을 제공하는 한편, 6천명을 추첨해 차량용 거치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갤럭시 W」와 함께 「기어 핏」 또는 「기어2 네오」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기어 핏」, 「기어2 네오」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기어 핏」, 「기어2 네오」 50% 할인 적용가 : 121,000원 (原 242,000원)

SK텔레콤 조정섭 Smart Device실장은 “스마트폰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갤럭시 W와 같이 합리적 가격에 특화기능을 갖춘 기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