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멀티미디어 컨텐츠 공모전 개최

– “폰안의 게임, 동영상, 애니매이션 직접 만든다.”
– n.TOP 마법사 부문 당선작은 상품화를 통해 수익모델 제공

SK텔레콤(대표 表文洙 https://www.sktelecom.com)은 개발자 및 일반 인들의 모바일 멀티미디어 컨텐츠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경쟁력 있는 CP 를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 1회 SK 텔레콤 모바일 멀티미디어 컨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SKVM이나 GVM방식의 게임이나 채팅, 응용분야 등의 컨텐츠를 공모하는 ’마법사 부문’과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통한 뉴스, 영화 예고, 뮤직비디오, 플래시 애니메이션 등의 동영상 컨텐츠를 공모하는 ’멀티미디어 컨텐츠 부문(멀티미디어/멀티미디어 VOD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상금 1억 5천만원인 이번 공모전의 각 부문 1등에게는 각각 2천만원, 1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특히 마법사 부문 당선작에 대해서는 n.TOP의 CP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컨텐츠 개발자, 관련학과 학생 및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올해 처음 실시되며 앞으로 매년 무선 컨텐츠 개발자들의 등용문으로써 국내 모바일 컨텐츠 산업에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모 기간은 8월 2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2개월 간이며, 참가 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www.mobilemaster.net)를 통해 사전 등록한 후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