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한가위 귀성버스 제공

– 011리더스클럽 회원과 동반가족 총5천여명 대상
– 부산, 광주 등 10개 도시로 귀성버스 110대 운행

“SK텔레콤이 한가위 귀성길에도 고객과 함께 합니다.”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 )이 한가위에 귀성하는 011리더스클럽 회원에게 왕복 버스편과 선물 등을 제공하는 “한가위 GO鄕 가는길” 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011리더스클럽 홈페이지(www.011leadersclub.co.kr)로 8월 13일부터 8월31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과 동반가족 등 5천여명에게 서울에서 10개 도시註1)로의 왕복 버스편을 제공하며 총 110대의 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다.

귀성버스는 9월 29일(토) 오전11시에 잠실 탄천 주차장과 여의도 고수부지 주차장에서 출발하며10월 2일(화) 정오에 각 지역별로 정해진 곳에서 귀경길에 오를 예정이다.

011리더스클럽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이번 행사는 회원 본인을 포함하여 최대 4명까지 동반신청이 가능하며 당첨된 회원 명단은 9월3일 리더스클럽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한편 당첨된 참가자들은 미리 5,000원의 보증금을 내야하며 행사 당일 귀성버스에 승차시 환불 받을 수 있고 당첨된 회원이 행사 당일 불참할 경우 보증금은 전액 한국백혈병 어린이재단에 기부 될 예정이다. <끝>

註1) 대전, 제천, 전주, 광주, 목포, 대구, 경주, 부산, 진주, 강릉 등 10개 도시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