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팅 문자무제한 요금제’ 출시

– 月 27,000원으로 SMS 무제한 사용… 2만원 상당 무료통화도 제공
– 10월 1일부터 ’05년 7월말까지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 한해 가입 가능

SK텔레콤이 10월 1일부터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문자무제한 요금제인 ’팅 문자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

’팅 문자 무제한 요금제’는 월 상한 기본료 27,000원만 내면, 폰투폰 SMS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2만원 상당의 음성/데이터/컬러메일 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 음성통화료는 도수당 30원이며, 음성/데이터/컬러메일에 대한 무료 통화량은 자동으로 조절되므로 사전에 정해서 신청하지 않아도 되며, 가입은 오는 2005년 7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만 가능하다.

단, 기존 팅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유료 부가서비스, 정보이용료, 수신자 부담요금 등은 상한액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별도로 요금이 부과된다.

사용량이 월 상한액에 도달할 경우 자동으로 발신은 금지되나, 수신 및 SMS 이용은 평시와 같이 이용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신청에 의해 1천원 단위로 월 2만원까지 충전도 가능하다. 만 18세 이하 가입자에 한해 1인 1회선만 가입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를 위한 요금제인 만큼 이 요금제 가입자가 만 20세가 된 다음달까지도 요금제 변경을 하지 않을 경우 일반요금제로 자동 전환된다.

SK텔레콤 비즈니스전략본부장 이석환 상무는 “청소년층의 주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자리잡은 SMS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팅 문자 무제한 요금제’ 출시를 계기로 청소년들의 요금부담 경감혜택과 동시에 이용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