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네타 칩 카드 결제 때마다 실시간으로 경품 제공
– 삼성카드/현대카드 모네타 칩 이용고객 대상
– 1회 결제만으로도 자동참여… 10단계까지 총 5회 경품 제공
SK텔레콤은 모네타 칩 카드의 활성화를 위해, 기존에 모네타 칩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 및 신규로 모네타 칩 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 플라스틱 카드와 차별화된 고객 리워드 프로그램인 ‘매직 스탬프’를 제공한다.
매직 스탬프는 기존에 오프라인상에서 제공되던 스탬프 카드를 모바일로 구현한 것으로서, 고객이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모네타 칩 카드로 결제하면 바로 스탬프가 찍히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사용시 매직 스탬프 SMS가 바로 도착하게 되며, 이 때 통화키를 눌러 네이트에 접속하면 실시간으로 경품을 신청할 수 있게 된다. SMS방식과는 별도로, MONETA 카드 홈페이지(www.MONETAcard.co.kr)에서도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의 참여대상은 삼성 칩카드 전고객과 현대 모네타M카드,현대 까르푸모네타카드 고객으로, 별도의 절차 없이 칩 카드 이용만으로 매직 스탬프에 참여 가능하다.
매직 스탬프는 모네타 칩 카드로 1회만 결제하고 이용해도 모든 고객이 통화상품권/벨소리/그림친구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칩 카드 결제 횟수에 따라 고객별 스탬프를 찍어주므로 10단계까지 단계별로 해당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번 참여한 고객도 단계별로 중복 참여할 수 있다.
모네타칩의 이용활성화를 위한 이번 프로그램은 3, 5, 7, 10 단계에서 통화상품권, 노트북, MP3, 세탁기 등 고가경품이 선착순으로 당첨되게 되어 있어 먼저 사용한 고객에게 확률이 높다.
모네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모네타 칩을 발급 받아 매직스탬프에 참여할 수 있다. 신규로 모네타 칩 카드를 발급 받아 행사에 참여하려면 가까운 SK텔레콤 대리점이나 모네타 카드(www.MONETAcard.co.kr), 삼성카드(www.SAMSUNGcard.co.kr), 현대카드(www.HYUNDAIcard.co.kr)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우선 기존 고객은 11월말까지 신규고객은 11월 이전 가입자에 한해 90일 동안 매직 스탬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한 후, 프로그램의 연장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NTACTS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