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과 함께 즐기는 부산국제영화제 행사

– SK텔레콤은 10월 7일부터 9일간『SK텔레콤과 함께 즐기는 부산국제영화제』를 실시한다. 사진은 영화제 기간동안 부산국제영화제의 이모저모를 취재하게 될 ’SK텔레콤 모바일 기자단’의 발대식 모습

-’폰에서 즐기는 Mobile PIFF’로 부산영화제를 더욱 생생하게
– 고객이 참여하여 현장을 취재하는 ’SK텔레콤 모바일 기자단’ 운영
– 부산영화제 출품작 예고편 모바일 상영 및 무료 영화예매권 증정

SK텔레콤은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제9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이하여 『SK텔레콤과 함께 즐기는 부산국제영화제』행사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국제영화제(PIFF)’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해운대 메가박스 및 야외상영관을 포함하여 총 17개 상영관에서 63개국 264편의 영화가 상영되는, 국제적으로도 인정받는 아시아 최고의 영화제이다.
SK텔레콤은 이번 영화제 기간에 발맞춰, 무선인터넷 NATE와 June을 통하여 영화제 일정과 출품작 및 관련기사를 실시간으로 소개하며, ’출품작 상영관’에서는 PIFF 출품작들의 예고편 동영상도 모바일로 제공된다.

SK Telecom 고객중에서 선정된 20명의 ’SK텔레콤 모바일 기자단’은 부산영화제 이모저모를 직접 취재하여 NATE와 June을 통해 모바일 및 NATE.COM 등 온라인으로도 실시간으로 기사를 게재하게 되며, 부산국제영화제를 방문한 모든 SK텔레콤 고객도 현장의 개성있는 소식을 찾아 포토메일(**5500으로 전송)로 올리면 매일 20명에게 무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SK텔레콤과 함께 즐기는 부산국제영화제』은 휴대폰의 ’NATE 접속->이벤트->부산영화제’ 및 ’June 접속->June프리미엄->부산영화제’를 이용하거나 ’**1007+통화키’를 누른 후 SMS를 받아서 접속하면 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