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LG Q7’출시

– ‘Q7’ 출고가 49만 5천원, ‘band 데이터 6.5G’ 요금제 기준 공시지원금 20만원
– 프리미엄급 카메라와 오디오 탑재… ▲LG페이 ▲FM라디오 등 생활편의 기능 지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이 ‘LG Q7’과 ‘LG Q7+’를 15일 동시 출시한다. 출고가는 ‘Q7’ 49만 5천원, ‘Q7+’ 57만 2천원이다. ‘band 데이터 6.5G(월 5만 6100원, VAT 포함)’ 이용 시 공시지원금 20만원을 받을 수 있다.

‘Q7’은 중가형 모델이지만 프리미엄급 카메라와 오디오가 탑재됐다. 전면 초광각 카메라는 셀프카메라를 찍을 때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인물에 초점을 맞춰준다. 오디오는 ‘DTS:X’ 기능을 지원해 향상된 입체음향 효과를 지원한다. ▲LG페이 ▲FM라디오 ▲DMB 등 다양한 생활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SK텔레콤에서 ‘Q7’을 구매하는 고객은 LG전자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LG 전자는 ‘Q7’ 구매 고객에게 약 3만원 상당의 ‘BTS 케이스’ 혹은 액세서리 팩(하드케이스, 액정필름, 스마트링)을 5천원에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LG스마트월드’ 앱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