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TL Expert Meeting 2001개최

– 특정분야 전문가 초청하여 취업노하우, 분야별 정보소개
– 취업난 해결에 실질적인 도움되길 기대

“Job을 잡아라!! ? TTL 이 뛴다”

“방송, 광고, 패션 전문가 분들과의 특별한 미팅을 주선해 드립니다”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이 22일부터 25일까지 한양대,연세대,성신여대, 서강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 Know-How를 알아야 Job을 수 있다!!” 란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독특한 취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TTL Expert Meeting 2001″이란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 행사는 SK텔레콤의 대표적 브랜드인 TTL(www.ttl.co.kr)의 새로운 커뮤니티 서비스인 TTL클럽중 Expert클럽에서 오프라인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한 것.

따라서 이 취업설명회는 강의식으로만 진행되던 다른 취업설명회와는 달리 Expert클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대학생들과 만나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와 함께 미래의 취업준비생들에게 다양한 취업노하우 및 분야별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대학생들이 가장 관심을 많이 갖고있는 방송, 광고, 패션분야등 특정분야에 집중함으로써 행사의 집중도와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이 행사를 준비한 SK텔레콤의 안승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 취업난으로 힘들어 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 행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전문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바탕으로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행사를 계속 개최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 행사에는 방송분야 신영일 KBS아나운서를 비롯하여 MBC목표달성 토요일의 조희진PD와 모닝스페셜의 김현철PD, TTL광고로 유명한 화이트 커뮤니케이션의 김재용 기획, 이성용 카피라이터, 대홍기획의 김한철 기획, 패션분야의 전문가인 문군트랜드의 대표 문군, 스톰,닉스의 디자이너였던 김현정 디자이너등이 참석하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