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주택복권 사상 첫 온라인 1등 당첨자 탄생

– SK텔레콤, 전자복권 서비스 첫 1등 당첨자 탄생
– 주택복권 1219회차 1등 1명, 2등 2명 총 3명 탄생
– 총 4억 2천만원 당첨금, 주택복권 사상 첫 온라인 1등 당첨
– 원하는 번호 선택 가능, 구매 및 당첨시 문자메시지 통보

“복권 1등 당첨 비결 – 옛날엔 돼지꿈, 용꿈 …요즘은 n.TOP으로 구매”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 n.TOP을 통해 주택은행 전자복권을 구입한 고객들이 1등과 2등을 휩쓸면서 총 4억2천만원의 행운을 잡았다.

1, 2등의 행운을 잡은 고객은 1219회차 (5월 13일 추첨) 주택복권을 n.TOP을 통해 구입한 고객으로, 이번 당첨은 조와 끝자리 3자리를 구매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전자복권의 장점을 십분 활용한 결과로 해석된다.

특히 1등 온라인 당첨은 1969년 주택복권 서비스를 실시한 이래 33년 역사상 처음이며, 지금까지 3등(당첨금 1백만원) 당첨이 최고의 기록이다.

작년 3월부터 주택은행 주택복권의 전자복권 서비스를 시작한 SK텔레콤은 작년 8월 또또복권 서비스를 추가하였으며, 현재 전자복권 서비스 가입자 수가 8만6천여명에 이르고 월 평균 판매량도 13만장에 이른다고 밝혔다.

전자복권 서비스는 SK텔레콤의 n.TOP에서 전자복권 서비스를 가입한 20세 이상의 고객이 본인 명의의 이동전화로 n.TOP의 전자복권 메뉴를 이용하거나 ARS 1545번으로 접속하여 주택은행에서 발행하는 복권을 구매하고 구매 대금을 이동전화 요금 고지서를 통하여 지불하는 서비스이다.

1만원 이상의 당첨금은 n.TOP의 환급 메뉴를 통해 원하시는 은행 계좌로 이체받을 수가 있으며, 100만원 이상의 고액 당첨금은 본인 확인후 당첨된 복권 실물을 지급한다.

n.TOP을 통한 전자복권 서비스는 n.TOP접속후 8번 복권/쇼핑/예매를 선택후 1번 복권에서 1번 전자복권 선택하면 가입비나 정보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자복권을 유무선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물론 즉석복권 서비스도 올해 말 선보일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