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장애학생 정보화체험 행사 가져

– 9일 개최 EXPO COMM 전시회 초청, 장애청소년 정보화 일환
– 청주 혜화학교 중등부 전원 cdma 2000 1x 직접 시연 및 관람

” 지방 장애 청소년이 보낸 감사편지에 대한 작은 보답 ”

지방 장애학생이 보낸 감사편지 한장이 인터넷 상에서나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던 작은 소원을 이루게 했다.

장애청소년 대상 정보화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정보통신 전시회에 장애 청소년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갖는다.

SK텔레콤에서는 9일 COEX에서 개최된 EXPO COMM KOREA 2001 전시회에 청주 혜화학교 중등부 학생 15명과 교사 및 학부모 17명 총 32명을 초청하여 전시관람은 물론 cdma2000 1x 서비스를 직접 시연해 보는 등 정보화를 직접 체험하는 행사를 갖는다.

이번 초청행사는 SK텔레콤에서 지난해 45억 규모로 시행한 특수학교 정보시스템 구축사업인 컴퓨터 등 정보화기기 지원에 청주 혜화학교(특수학교) 학생이 표문수 사장 앞으로 보낸 감사편지에 대한 보답으로 이루어졌다.

이 학생은 감사편지에서 ‘학교에 보급된 최신 컴퓨터와 스캐너를 학습에 잘 쓰고 있다’고 밝히고, ‘몸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고싶은 곳도 마음껏 갈수 없었는데 보급해주신 컴퓨터로 인터넷을 통해 여행도 가고, 친구와 메일을 주고 받으며 많은 경험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초청된 학생들은 이번행사에서 정보통신 전시장을 돌아보고 COEX에서 입체영화와 아쿠아리움을 관람하는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