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동창찾기 서비스 개시

– 인터넷 동창 사이트『다모임』과 서비스 계약 체결
– 12일부터 유무선 연동으로 『모바일다모임』서비스

“그리운 동창을 이젠 무선인터넷으로 찾는다”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인터넷 동창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모임(대표 李圭雄, www.damoim.net)과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하고 n.TOP에서 그리운 동창생들을 찾을 수 있는 ‘모바일 다모임’ 서비스를 12일부터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제공에 따라 011 가입자들은 PC 통신이나 유선 인터넷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도 동창을 찾아주는 인터넷 동창회 사이트에 바로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헤어진 동창들을 쉽게 검색하고 찾을 수 있게 됐다.

n.TOP의 ‘모바일 다모임’서비스에서는 찾고자 하는 동창의 이름을 입력하거나 혹은 자신의 모교 동창 회원을 검색함으로써 찾고자 하는 동창의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자신이 찾는 동창이 사이트에 접속되어 있지 않아도 ‘쪽지’를 문자 메시지 형태로 동창의 핸드폰에 곧바로 보낼 수 있고 수신자는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유선 인터넷 접속여부에 상관없이 보다 빠르게 동창에게 연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바일 다모임’은 유선 또는 무선으로 사이트에 접속한 친구들의 리스트를 확인하고 채팅을 즐길수 있으며 무선상에서도 개인 전용 핸드폰용 홈페이지인 ‘폰페이지’를 구축이 가능하다.

모바일 다모임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011 무선 인터넷 n.TOP에 접속해 1. e메일/커뮤니티 -> 3. 커뮤니티 -> 4. M-채널 -> 1. 모바일 다모임으로 접속하면 된다. 정보이용료는 무료이며, ‘쪽지 보내기’서비스만 5월 1일 이후에 건당 20원으로 유료화될 예정이다. <끝>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