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유무선 공동선물구역’ 이벤트

“채팅 짱, 선물 울트라 캡숑 – 아이템 찍고, 선물 찍고”
SK텔레콤,『유무선 공동선물구역』이벤트
– ‘n.TOP 아바타채팅’에 접속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 ‘챗머니(Chat Money)’ 지급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14일 유무선 연동 『n.TOP 아바타채팅』에 접속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유무선 공동선물구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무선 통합 n.TOP 커뮤니티 상용 서비스 출시에 맞춰 실시되는 이 이벤트는 유선, 무선상에서 동시에 이루어지는데, 무선을 통해서든 유선을 통해서든『n.TOP 아바타채팅』에 접속하면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n.TOP 아바타채팅』에 접속하는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CD플레이어를 제공하고,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보너스 ‘챗머니(Chat Money)’ 가 지급된다.

’챗머니’는 채팅 참여 정도에 따라 축적되는데, 챗머니로 다양한 아바타 아이템(의상, 음식, 꽃, 선물, 폭탄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구매한 아이템에 대해서는 금액을 합산해 1위부터 185위까지 SKY 휴대폰, MP3,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SK텔레콤은 지난달 16일부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아바타’를 이용하는 유무선 연동『n.TOP 아바타채팅』과 모바일 클럽/동호회 서비스, 명함카드 등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 n.TOP 커뮤니티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끝>>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