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멀티미디어 모바일 방송『NATE Air』 신규 채널 오픈

– 증권/음악/스포츠/연예/코믹 분야 6개 채널 추가로 제공
– 프리미엄 4개, 일반 12개 채널로 종합방송의 면모 갖춰

 

SK텔레콤, NATE Air, 엔조이TV, HOT코믹TV, 플러스연예TV, 일간스포츠, m.net에어, 한경와우증권

SK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이동전화 단말기만으로 멀티미디어 모바일 방송을 즐길 수 있는 ‘NATE Air’서비스를 25일 시작한다. 사진은 휴대전화를 통해 모바일 방송을 즐기고 있는 모습

 

“모바일 방송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

휴대전화로 즐기는 모바일 방송이 더욱 다양하고 풍부해졌다.

SK텔레콤이 세계 최초로 시작한 멀티미디어 모바일 방송인 ‘NATE Air’가 6개 채널을 추가해 서비스를 확대한다.

먼저, 25일부터 추가되는 채널은 ‘엔조이 TV’, ‘HOT코믹TV’, ‘플러스연예TV’, ‘일간스포츠’ 등 4개이며 10월 초에 ‘m.net에어’, ‘한경와우증권’ 등 2개 채널이 추가되어 증권, 음악, 스포츠, 연예, 코믹, 성인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일간스포츠’는 스포츠, 연예소식을 전하는 모바일 스포츠 채널이며, ‘Hot 코믹 TV’는 코믹 동영상, 개그, 만화 등 그래픽 위주의 코믹물을, ‘플러스연예TV’는 연예계소식, 스타 동향, 최신 유행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한, ‘m.net 에어’는 케이블방송 ‘m.net’에서 제공하는 음악 프로그램을 모바일로 제공하며, ‘한경와우증권’는 투자전략, 증권속보, 시황, 유망종목을 전달하는 증권 전문 채널로, ‘엔조이 TV’는 새로운 감각의 성인정보 채널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의 모바일 방송 ‘NATE Air’는 프리미엄채널 4개, 일반채널 12개로 총 16개의 채널을 갖추게 되었고, 향후 ‘교통정보’와 ‘골프채널’도 추가될 예정이어서 명실공히 종합방송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

올해 2월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NATE Air 는 현재 75만 7천 여 명이 가입해 사용하고 있으며, 서비스 가능 단말기는 SK텔레텍의 IM-5000과 삼성전자의 X-290, X430, X-570, X-600, 모토로라 V710, V730 등을 포함, 13개 기종이다.

NATE Air 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동전화 상에서 NATE에 접속하거나 NATE 홈페이지(www.nate.com), SK텔레콤 대리점을 방문해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 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서비스 이용료는 하루 최대12회 프로그램을 받는 프리미엄채널의 경우 월1,200원, 6회 프로그램을 받는 전문채널은 월 700원이며 두개 이상의 채널에 가입하면 각각 900원, 500원으로 할인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