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부산아시안게임 마케팅 본격 가동

– SK텔레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한번, 대~한민국 페스티벌’ 실시
– 응모고객 중 추첨한 총 11,550명에게 아시안게임관람패키지,VOD단말기, 금강산관람권,한국축구팀 관람티켓 제공 등 ‘아시안게임 마케팅’ 전개
– 36억 아시아인에게 첨단 IT기술을 선보이는 다양한 행사도 펼치기로

 

SK텔레콤, 부산아시안게임 마케팅, 다시한번 대~한민국 페스티벌, IT기술

제14회 부산아시안게임 공식파트너 SK텔레콤은 011/017고객을 대상으로 아시안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다시 한번, 대~한 민국 페스티벌’을 10월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엔 아시안게임…다시 한번 열기를..”

다시 한번 국민의 열기로 가득차게 될 부산 아시안게임을 기념하는 다양한 마케팅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제14회 부산 아시안게임 공식 파트너인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011/017고객을 대상으로 아시안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다시 한번, 대~한 민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시안게임이 열리는 부산지역에 36억 아시아인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세계최고의 IT기술을 선보일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다시 한번, 대~한 민국 페스티벌’은 9월 2일부터 10월 5일까지 한달간 신규 가입하여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응모를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10쌍(220명)에게 부산 웨스틴조선 호텔 2박3일 숙박권과 아시안게임 관람권 1인당 6매씩 110명에게 IMT-2000 VOD단말기 11,000명에게 아시안게임 기념 티셔츠를 각각 제공한다.

그리고 110쌍(220명)을 추첨해 남북한 동시출전하는 것을 기념하는 의미로 금강산을 관람할 수 있는 상품권도 제공한다. 또한 SK텔레콤 011/017 가입고객이면 누구나 응모시 추첨을 통해 이번 부산아시안게임에서 가장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한국축구팀의 경기를 결승전을 포함 총 6경기에 매 경기당 1,100명씩 총 6천6백명에게 관람티켓과 안정환선수 사인이 새겨진 스포츠타월, 응원도구 등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된다.

만약 한국축구팀이 우승할 경우 이번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고급 스포츠 시계를 총 1,100명에게 선물한다. 한편, SK텔레콤은 세계일류 IT강국인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전세계에 첨단IT서비스를 선보일 다양한 행사도 실시한다. 10월 2일부터 5일간 부산 전시컨벤션센터 (BEXCO)에서 열리는 ‘IT 엑스포 코리아 2002’행사에서 IMT-2000서비스를 기반으로하는 VOD서비스, 화상전화 등과 차세대 인터넷 서비스를 시연한다.

대회를 찾는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공항/주경기장 등 로밍센터 확대/증설 운영 영어,중국어,일어로 NATE(무선인터넷)에 2002부산아시안게임 관련정보 Portal 서비스 등으로 부산을 방문하게 될 외국인들에게 앞선 한국의 차세대 IT 기술을 선보인다. ‘다시한번,대~한 민국행사’의 행사 당첨여부는 아시안게임관람패키지와 한국축구팀관람 티켓의 경우 NATE 응모 시 본인이 원하는 경기일의 열흘 전에 개별적으로 통보 받게 되며, 이외에는 10월17일 스피드011홈페이지(www.speed011.co.kr) 를 통해 고지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