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MONETA 재테크 박람회』실시

– 온라인 상에서 재테크 전문가의 강의와 상담 이용 가능
– 퀴즈와 게임, 설문조사를 통해 문화상품권과 사이버머니도 제공

SK텔레콤은 10월 18일부터 한달 동안 모네타 온라인 홈페이지(www.MONETA.co.kr)에서 실시중인『MONETA 재테크 박람회』가 방문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MONETA 재테크 박람회』는 기존의 오프라인 박람회와 달리, 온라인 상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방문하여 재테크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최근 재테크 이슈로 떠오른 ’월급쟁이 부부의 타워팰리스 입성기’ 저자의 블로그를 통해 평범한 월급쟁이 부부에서 재테크로 성공하게 된 노하우를 알려주며, 10월 27일에는 저자의 셀프 카메라가 공개된다.

그리고 신청자들 중 600명을 추첨하여 11월 3일에 ’타워팰리스 입성기’ 주인공과 온라인에서 만나 재테크 비법에 대해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재테크 명강사들이 제공하는 ’재테크 족집게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3년차 및 5년차 맞벌이 부부의 경우를 예로 들어 내집 마련과 종합 재테크 노하우를 알려주는 ’맞벌이 부부 재테크 상담’ 등의 비교상담 코너를 이용할 수도 있다.

아울러 20년 전의 물가를 맞춘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20년전 초코파이는 얼마였을까?’ 퀴즈와, 기억력을 높여주는 게임을 하고 모네타 사이버 머니를 상금으로 받는 게임도 방문객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되는 『MONETA 재테크 박람회』에서는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00명, 사이버머니 200명, 재테크 도서 1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인데, ’http://sp.moneta.co.kr’를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면 재테크 박람회를 방문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