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네이트전용 PDA폰「포즈」출시

– 가장 작고 가장 가벼운 핸드폰 겸용PDA, 30일 출시
– 음성통화 및 각종 멀티미디어 무선인터넷 서비스 구현

 

SK텔레콤, 네이트전용 PDA폰, 포즈, PDA서비스

 

SK텔레콤 (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이 싸이버뱅크 (사장 曺永善 www.cb.co.kr)와 공동개발한 네이트전용 PDA폰「포즈」를 30일부터 출시함으로써 본격적인 PDA 서비스에 나선다.

「포즈」는 PDA 본체내에 이동전화가 내장되어 있는 일체형 단말기로 기존 WinCE계열 무선통신이 가능한 PDA단말기중에서는 크기가 가장 작고(128 x 72.6 x 17.2 mm) 무게도 200g정도로 가벼운 휴대폰겸용 PDA 폰이다.

따라서 기존PDA의 크고 휴대가 불편한 단점을 해소함으로써 사용자의 거부감을 최소화 하였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원터치 버튼을 채용하여 핸드폰과 네이트 접속을 한번에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사용자의 편리성도 개선했다.

이와함께 NATE 브라우저를 탑재하여 SK텔레콤의 PDA 전용포털인 NATE에 접속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VOD서비스와 MP3 서비스까지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MS의 PocketPC 2002를 OS로 채택하여 기존 iPAQ등에서 사용하는 응용프로그램도 그대로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로써 고객들은 「포즈」하나로 음성통화는 물론이고 NATE에서 제공하는 VOD서비스, 6만5천 컬러 기반의 컨텐츠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의 신규포털 기획팀 김영일 팀장은 “ 가볍고 작은 포즈의 장점을 집중부각시켜 PDA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감을 해소하고 PDA에 대한 고객들의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PDA의 수요층을 확대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포즈」는 SK텔레콤 전국대리점에서 구입과 가입이 가능하며 65만원선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가입비 별도)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