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K리그 공식 모바일 게임 제공

– 모바일 게임 전문업체인 지오인터랙티브와 공동으로
– `축구왕 홍명보`, `K리그 프리킥` 등 5종의 게임 서비스

 

SK텔레콤, K리그 공식모바일게임, 지오인터랙티브, K리그아이, ‘I ♥ K리그’ 이벤트

K리그의 인기가 휴대전화에도 불고 있다. SK텔레콤이 제공하는 K리그 공식 모바일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

 

“휴대폰에서 K리그를 즐긴다!”

홍명보, 고종수, 샤샤 등 K리그 10개 구단에서 활약하는 프로선수들이 활약하는 축구 게임을 이동전화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모바일게임 전문업체인 지오인터랙티브 (대표 金炳起, www.zio.co.kr), K리그아이(대표 權中一, www.kleaguei.co.kr)와 함께 K리그를 소재로 한 공식 모바일 게임을 21일부터 서비스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게임은 ‘축구왕 홍명보’, ‘K리그 그림퍼즐’, ‘K리그 프리킥’ 등 총 5종으로, K리그의 감동과 축구의 재미를 휴대전화 상에서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SK텔레콤은 이번 K리그 공식 게임 서비스 개시와 함께 게임을 다운 로드 받은 사용자들이 10개 구단 중 자신이 지지하는 구단에 투표해 최고의 인기구단을 선정하는 ‘I ♥ K리그’ 이벤트를 한달간 개최한다.

인기투표에서 상위 1, 2, 3위를 차지한 구단을 지지한 사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CD모니터, 컬러휴대폰, 축구용품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K리그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높은 점수를 기록한 상위 입상자에게도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기간에 발생된 매출액의 일정 부분은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쓰일 예정이어서 더욱 의미가 있다.

K리그 게임을 이용하려면 NATE에 접속, ’3.게임/mPlayona K리그 게임’ 순으로 선택하면 되고 정보이용료는 다운로드 건당 1천5백원 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