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국내최초『뮤직 플레이어』서비스 제공

– 휴대폰을 통한 음악 청취중에도 다양한 멀티태스킹 서비스 가능
– 음악컨텐츠 이용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 제공하여 고객편의성 한층 제고

SK텔레콤이 국내최초로 휴대폰을 통한 음악 청취중에도 무선인터넷 NATE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휴대폰용 『뮤직 플레이어』 솔루션을 개발하여 모토롤라의 MS-350을 통해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음악을 들으면서도 문자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게 하는 등 고객들에게 멀티태스킹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최근 재생리스트 저장 및 재생 ▶재생 중 리스트 보기 ▶이퀄라이저 설정 ▶구간반복 기능 등 음악컨텐츠 이용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여 휴대폰을 MP3플레이어와 같은 하나의 음악 전용 재생 장치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SK텔레콤 포털사업본부장 안승윤 상무는 “『뮤직 플레이어』 솔루션 개발을 통해 휴대폰으로 음악을 듣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한층 제고하였으며, 향후에는 음악 청취중에 무선인터넷 NATE나 문자메시지 뿐만 아니라 JUNE이나 NATE ON 이용도 가능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모토롤라의 MS-350을 통해서 기존에 June 단말기에서만 가능하던 MOD서비스를 CDMA 2000 1x 단말기에서도 제공 가능토록 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고음질의 음악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함께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