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TTL 오!해피베이페스티발」실시

– 8월5일부터 열흘간 TTL고객,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무료입장
– IMT-2000무료통화 서비스 및 무료로 비치타월,음료수 등 제공해

 

SK텔레콤, TTL 오!해피베이페스티발, TTL고객, IMT-2000무료통화 서비스

SK텔레콤은 TTL고객이면 누구나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 무료입장할 수 있는 『TTL 오!해피베이(Bay) 페스티발』 행사를 8월5일부터 8월14일 까지 열흘 동안 펼친다.

 

“TTL고객이면 누구나….캐리비안베이 무료!! ”

SK텔레콤 (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TTL고객이면 누구나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 무료입장할 수 있는 『TTL 오!해피베이(Bay) 페스티발』 행사를 8월5일부터 8월14일 까지 열흘 동안 펼친다.

이번 『TTL 오!해피베이 페스티발』행사는 TTL카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행사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5만5천원 상당의 무료 입장권을 제공 받게 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에 캐리비안베이 내에 설치 운영되는 Cafe TTL에서 매일 선착순 500명은 무료로 TTL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을 제공 받게 되며, 무료로 소시지와 음료수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이용객에게 IMT-2000무료통화 서비스와 경품타기 퀴즈행사, ‘빼빼로 키스’, ‘댄스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특별한 여름 만들기를 원하는 TTL고객에게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여름휴가기간동안 낙산,경포대 해수욕장에서 ‘TTL 정글비치카니발’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8월말까지 전국 주요도시에서 ‘TTL 스무살 콘서트’등 특별한 여름휴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