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천원으로 영화보기』이벤트

– 8월 1일부터 NATE로 영화 예매하면 1,000~6,000원 할인

 

SK텔레콤, 천원으로 영화보기 이벤트, 즉석복권, NATE 예매서비스

SK텔레콤은 8월 1일부터 NATE에 접속해 영화티켓을 예매하는 고객 2만5천명에게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해 주는 ‘1,000원으로 영화보기’ 이벤트를 시작한다.

 

“NATE로 예매하면 천원으로 영화 본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전화 하나로 영화티켓을 예매하고 운 좋으면 ‘단돈 천원’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8월 1일부터 NATE에 접속해 영화티켓을 예매하는 선착순 고객 2만5천명에게 무조건 1장 당 천원을 할인해 주고, ‘즉석복권’ 당첨 시에는 최대 6천원까지 할인되는 ‘천원으로 영화보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NATE에 접속, ‘7.뉴스학습생활예매-> 영화할인복권’ 순으로 클릭하면 나타나는 ‘티켓할인 즉석복권’을 긁어 당첨된 할인금액 만큼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티켓을 살 수 있다.

즉석 복권 당첨자는 이벤트 참여 횟수에 제한 없이 1회 2매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TTL이나 UTO 회원(티켓 1장 당 1,500원 할인)은 6천원 복권에 당첨되면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다.

또한, 기존에는 신용카드 결제만 이루어졌던 NATE 예매서비스가, 다음 주 중에는 소액결제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