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2002부산아시아 경기대회 정보통신 분야 공식후원 계약 체결

– 무선이동통신, IMT-2000 분야 등 독점적 권리 확보
– 아시아인에게 세계 최고의 이통기술 선보일 기회로

 

전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은 ‘대~한민국 응원’을 주도했던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이 오는 9월 29일부터 16일간의 열전에 들어가는 36억 아시아인의 축제인 ‘2002 부산아시아 경기대회’를 공식 후원하기로 해 스포츠마케팅의 여세를 이어간다.

SK텔레콤은 4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부산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부산시, OCA(Olympic Council of Asia, 아시아올림픽평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2 부산아시아 경기대회 정보통신 분야 공식 파트너 계약 조인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2002 부산아시아 경기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무선이동통신 서비스,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동무선결제 서비스(모네타카드), IMT-2000 분야에서 독점적 마케팅 권리를 가지게 되었다.

공식파트너로서 SK텔레콤이 가지는 권리는 대회공식 마크 및 호칭 사용권, 경기장 내 광고판 사용권, 경기장 Hospitality Zone 활용권, 독점 프로모션, 성화봉송주자 선택권, 메달 수여권 등이다.

이날 조인식에서 SK텔레콤 이방형(李方衡) 상무는 “대한민국의 대표 기업으로서 아시아인들에게 세계 최고수준의 정보통신 기술을 선보이는 동시에 성공적인 대회 개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순택 대회조직위원장은 “SK텔레콤이 공식 파트너로 참여함에 따라 대회의 이미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기대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