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신규가입고객 무료통화제공

– 한국팀의 선전에 따라 고객들에게 ‘대~한 민국 무료통화 축제’ 실시
– 7월 신규가입하는 011고객에게 100분,TTL/ting가입시 추가100분 무료통화

 

“최고 200분!!! 무료 통화 즐기세요 ”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한국팀의 선전을 축하하는 의미로 7월 한달간 011/017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 통화를 제공하는 ‘대~한 민국 무료통화 축제’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7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달간 011이나 017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 중 중고단말기나 선불이동전화로 가입하는 경우를 제외한 모든 고객들은 100분(600도수)무료통화를, 또한 TTL이나 ting요금제로 가입 할 경우 추가로 100분 상당의 무료통화를 받을 수 있게 된다 .

이번 ‘대~한 민국 무료통화 축제’행사를 통해 받게 되는 무료통화는 8월 한달간 사용한 국내 음성 통화요금을 감액 받게 된다.

SK텔레콤 컨슈머마케팅본부장 박병근(朴炳根)상무는 “이번 행사는 한국팀의 선전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기획되었다”라며, “향후에도 한국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의미를 밝혔다.

한편 무료통화를 받기 위해서는 별도의 신청 절차가 없으며, 무료통화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각 요금제는 기본 제공되는 무료통화가 소진된 후에 추가로 무료통화 혜택이 제공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