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네이트 카딜러 서비스』출시

– 마이크로인포와 공동으로 6월 17일부터 전국 서비스 개시
– PDA이용해 실시간 중고차 매물조회 및 카드결제 가능

 

“중고차매매, 이제 PDA로 조회하고 결제하세요~”

SK텔레콤(사장 表文洙,www.sktelecom.com)이 6월17일 마이크로인포(대표 崔載鳳, www.microinfo.co.kr)와 공동으로 전국의 10만 중고차 매매중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네이트 카딜러 서비스』를 출시했다.

SK텔레콤이 PDA를 통해 제공하기 시작한 『네이트 카딜러 서비스』는 중고차 매매중개인에게 차량 매매시 필수적인 정보들을 언제 어디에서나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PDA전용 모바일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네이트 카딜러 서비스』는 마이크로인포와 공동으로 정식 관허 매매상사 소유의 중고차 매물12만여건에 대한 조회 및 공인된 시세표와 도난차량 조회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각종 비용을 계산하고 카드결제까지 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지난 3월 중고자동차 매매관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마이크로인포와 공동으로 『네이트 카딜러 서비스』 개발에 착수했고 지난 두달동안의 시범서비스를 통해 최신의 정보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전국 상용서비스에 들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NATE PDA에 가입한 후 『카딜러 서비스』를 추가로 신청하면 되고, 13개 자동차매매사업조합에 정식으로 등록된 중개인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PDA요금제에 따른 통신요금과 카딜러 이용료인 프리미엄 요금(월3만원) 또는 레귤러 요금(월2만원)이 합산되어 부과된다.

한편 SK텔레콤의 Biz사업본부 임규관 상무는 “『네이트 카딜러 서비스』가 첨단의 무선인프라와 최신의 정보제공력을 바탕으로 중고차 매매중개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업무프로세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마이크로인포와 공동으로 컨텐츠의 내실화 및 적극적인 마케팅에 전력을 쏟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