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n.TOP, 국내최초 WAP 구현기념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 실시

-『Best n.TOP』 이벤트에서 티뷰론 등 3000여명의 네티즌에 행운을

SK텔레콤(사장 趙政男)은 2월1일부터 2월26일까지 국내최초 WAP서비스 구현기념으로 n.TOP웹사이트 (www.n-TOP.COM) 에서 총 3,142명에게 티뷰론, 스카이폴더, MP3Player,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n.TOP홈페이지 이벤트는 무선인터넷 n.TOP 이 『BEST n.TOP』 타이틀 아래 인터넷 주 사용자인 네티즌과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으로 푸짐한 상품과 재미있는 게임형식으로 진행된다.

『BEST n.TOP』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n.TOP웹사이트(www.n-TOP.COM)를 방문하는 네티즌 중 웹사이트(www.n-TOP.COM) 회원으로 등록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구성을 살펴보면, 웹사이트 회원으로 등록하는 모든사람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등 상품이 주어지는 “누구나 이벤트” 와 사이버 농구게임을 응용한 재미있는 게임형식으로 진행되는 “자유 투 엔탑” 이벤트가 펼쳐지며, 이벤트에 참가자 들에겐 티뷰론, 스카이폴더 등 푸짐한 상품을 탈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행사기간 중 2월14일에는 신세대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발렌타인 데이를 테마로『발렌타인 이벤트』가 마련되어, 새천년 첫 발렌타인 데이를 뜻깊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번『BEST n.TOP』 이벤트가 무선인터넷서비스 n.TOP이 네티즌과의 관계를 더욱 친밀하게 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실시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향후에도 n.TOP을 통한 무선 인터넷서비스 이벤트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