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휴대폰으로 연예인을 찾는다”

– SK텔레콤 n.TOP, 『스타찾기 서비스』 실시
– 유명 스타들의 현재위치 및 실시간 정보 제공

SK텔레콤(대표 趙政男)에서 제공하는 무선데이터 서비스 n.TOP은 3월1일부터 국내 유명 인기스타의 현재위치 및 현재 활동을 이동전화로 조회, 추적할 수 있는 『스타찾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찾기 서비스』는 SK텔레콤 n.TOP의 단말기위치정보서비스를 이용, 인기스타에 관심이 많은 N세대 고객에게 조성모, 젝스키스, 엄정화, 핑클, 스카이, 베이비복스, 백지영, 클릭B 등 국내 최정상 인기 연예인들의 현재 위치 및 스케줄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인기스타의 현위치 및 연예활동을 n.TOP 위치정보 메뉴에 접속해 조회할 수 있으며, 시범 서비스 기간인 4월까지는 무료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스타찾기 서비스』가 인기스타들의 24시간에 대해 궁금증 및 관심을 쏟고 있는 N세대들에게, 스타들의 일상생활을 국내최초로 고객에게 전격 공개한다는 측면에서 인기 있는 서비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향후 등록된 인기스타의 범위를 점차 넓혀나가 향후 국내외 톱스타들의 활동정보를 총망라하여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의 n.TOP 서비스는 실제 위치데이터를 사용한 서비스로서『스타찾기 서비스』이외에도 현재 011가입자의 현재 위치까지 파악할 수 있는 『친구찾기 서비스』, 음식점, 주유소등 생활편의 시설에 대한 정보를 전해주는 『위치정보 서비스』등 한발 앞선 위치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