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무선 신용카드 조회서비스 「Mobile Check」 개시

– 무선으로 신용카드 조회/승인, 수표조회, 직불카드 승인 가능
– 유선대비 통신료 최대 80%이상 저렴, 속도는 두배

유선보다 두 배 이상 빠르고 요금도 80%이상 저렴한 무선 신용카드 조회서비스가 나왔다.

SK텔레콤(사장 趙政男)은 이동전화와 무선 신용카드 조회기를 통해 신용카드 결제금액에 대한 조회/승인, 수표조회, OK Cashbag포인트 적립, 직불카드 승인 등이 가능한 무선 신용카드 조회 서비스인 「Mobile Check」 서비스를 4월 3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서비스가 무선 신용카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특정 단일모델의 휴대폰만을 사용해야 했던 단점을 보완하여 무선데이터 통신 기능인 IWF기능이 내장된 011이동전화 단말기라면 어떤 기종이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Moblie Check」 이용요금은 기본료 없이 17/12/8원(비할인/할인/심야 : 4월1일 이후 기준)으로 유선 서비스 대비 최고 80%이상 저렴하며, 신용정보 조회시간도 평균 4초~6초로 유선을 통한 결제 소요시간보다 최고 2배 이상 빠른 것이 장점이다.

「Mobile Check」 서비스에 사용되는 무선 신용카드 조회기는 SK텔레콤과 신용카드 부가통신 사업자인 ㈜NICE(사장 金成度), 한창 시스템(사장 金德洙) 등과 공동 개발한 것으로 기존 제품과 달리 기종에 관계없이 다양한 모델의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이번에 제공되는 「Mobile Check 서비스」는 기존 유선 신용카드 조회기 설치가 어려운 원격지 영업소나 배달업소, 이동영업직, 가판 및 특판, 화물차 및 택시 등에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011이동전화 단말기와 무선 신용카드 조회기 및 데이터 케이블이 필요하며, 이동전화 단말기는 SK텔레콤 대리점 어느 곳에서나 구입가능하고 무선 신용카드 조회기 및 데이터 케이블은 전국 NICE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