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모바일 미술관』 서비스 제공

– ‘서양미술 400년展’에 전시된 명화를 휴대폰으로 감상 및 다운로드
– 평소 외국 반출이 금지돼 있던 작품 포함 총 80여점의 명화 감상 서비스

SK텔레콤 무선인터넷 NATE는 21일부터 예술의 전당에서 시작하는 ’서양미술 400년展-푸생에서 마티스까지’ 전시회를 휴대폰으로도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미술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양사 400년展’에는 모네, 르누아르, 고갱, 피카소, 마티스 등 유명 작가 80여명의 작품이 전시되고 있으며, 그 동안 프랑스 현지에서만 관람이 가능했던 국보급 작품을 포함 총 120여점의 진품 명화가 전시되고 있다. SK텔레콤 NATE에서는 이 중 주요 유명 작품 80개를 엄선하여 휴대폰을 통한 감상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미술관』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번 전시회 무료입장권, 디지털카메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모바일 미술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SK텔레콤 포털사업본부의 안승윤 상무는 “지역적인 이유로 전시회 관람이 어려운 이들도 간접적인 관람이 가능하고 실제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도 관람 전에는 사전 감상의 기회를, 관람 후에는 휴대폰 배경화면 다운로드로 작품의 감동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서비스 제공 취지를 밝혔다.

한편, 『모바일 미술관』은 휴대폰 NATE 접속 후 “그림포토스타캐릭터 > 포토배경화면 > 서양미술 400년전” 메뉴 또는 “**400 + 통화”버튼을 눌러 이용이 가능하며, 작품 조회시 통화료 외에 건당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별도 부과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