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모바일 메일매거진 서비스』개시

– 이메일 전문 서비스 업체인 ’인포웹’과 전략적 제휴
– 연예, 오락, 정치, 경제 등 6,500여종의 메일매거진 제공

이동전화를 통하여 인터넷 잡지를 받아볼 수 있는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등장했다.

SK텔레콤(사장 趙政男)은 이메일 전문 서비스 업체인 인포웹(대표 노종섭, www.infomail.co.kr)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모바일 매거진 서비스인 『n.TOP@ZINE(엔탑엣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n.TOP@ZINE』서비스는 이동전화 이용자가 받아보고 싶은 정보를 종류별로 클릭해 두면 지속적으로 관련 인터넷 잡지의 컨텐츠를 전자우편을 통하여 받아볼 수 있는 신개념의 무선인터넷 서비스다.

『n.TOP@ZINE』은 연예, 오락, 정치,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네티즌들이 작성한 6,500여종의 메일매거진 컨텐츠를 제공한다.

『n.TOP@ZINE』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SK텔레콤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인 n.TOP웹사이트(www.n-TOP.com)에 접속해서 n.TOP메일계정(xxxxx@n-TOP.COM)을 교부 받은 후, 웹사이트에서 받아보고자 하는 메일매거진 종류를 선택하면 된다.

이용자가 선택한 메일매거진은 새로운 기사가 생성될 때마다 이용자의 n-TOP 메일로 기사를 자동 전송하게 되며, n.TOP 메일로 도착한 매거진 기사는 이용자의 단말기로 즉시 전달되어 이용자는 이동중에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실시간에 받아볼 수 있다.

SK텔레콤 홍성철(洪性撤) 무선데이터사업본부장은 “메일매거진 서비스는 무선인터넷 컨텐츠 시장 확대의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고 “향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컨텐츠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